무언가를 함에 있어 불편함은 누구나 똑같이 느끼지만, 불평만 늘어놓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그것을

보완해 더 편리하게 사용하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오늘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을 몇가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의 장단점! 말씀드릴게요^^

 

비가오면 벤치가 젖어 공원이나 버스정류장에서 앉을 수 없어 불편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이를 불편하다고 느낀 한 사람이 개발한 벤치입니다! 옆에 손잡이를 돌리면 의자커버가 돌아가면서

안젖은 쪽이 위로 오게끔 하는것이죠!!

하지만... 비가 오면 빗방울이 아래까지 흘러들어 다 젖을것 같습니다.

 

 

다 쓴 녹은 향초를 다시 재활용할 수 있게끔 만든 초입니다. 위에 향초를 쓰게 되면서 녹은 향초는

밑으로 흘러내려가고 그게 다시 굳으면서 새 향초를 쓸 수 있겠네요!!!

하지만... 심지가 엄청 길어야 한다는 단점과, 일회적으로만 쓸 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되네요.

 

 

버터의 뚜껑이 빵에 버터를 바를 수 있는 스파츌라가 된다니! 신박합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도 그렇고 실용성면에서도 정말 뛰어난 상품입니다.

하지만 한번떼면 다시 붙히기 힘들어보여 뚜껑의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그래도 적은 양의 버터라면 뚜껑이 필요하지 않으니 일회용으로 시판되면 굉장한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머리를 빗고 빠진 머리들이 잔뜩 묻어져 있는 빗을 보면 막막하시죠?

그럴때 한번에 쫙~ 떼어서 휴지통에 버릴 수 있는 요 빗을 사용해 보세요!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번 떼어서 다시 끼울때 많은 고생을 할 것 같습니다.

 

 

요 제품은 뭐일까요? 바로 옷을 세탁할때 쓰는 세제의 포장용기를 스푼으로 사용하는것인데요!

빳빳하게만 만든다면 스푼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커피나 티를 마실때 흘러내려 손에 묻거나 바닥에 흘린 경험 다들있으시죠?

요컵 하나만 있으면 문제해결! 손에 묻지않게 밑에 작은 홈을 만들었네요!

하지만 설거지하기가 매우 어려울것같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저에게 필요한 제품입니다. 포스트잇이 시계모양이어서 팔에 끼우고 다니며 메모를 기억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물에 조금만 묻어도 찢어진다는 사실은 감안하셔야겠습니다.

 

 

비누를 고정해놓고 필요한만큼 갈아쓸 수 있는 요 제품은 정말 창의력이 돋보입니다.

비누가 녹아서 낭비될 일 도 없고 머리카락이 묻는다던지 떨어진다든지 걱정할 필요가 전혀없습니다.

비누가 적당량으로 갈아지는 원리가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요 제품은 다리미 받침대이자 거울이 되는 일석이조 제품입니다.

전신거울이라기엔 다소 작지만 한가지의 제품이 두가지의 기능을 한다는 점에서 정말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들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아직 미숙한 제품들도 있

고 정말 실용적인 제품들도 있죠? 단점들을 보완해서 시판한다면 정말 잘 팔릴 것 같습니다.

누구나 생각은 하고 있지만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을 재치있게 해결해주는 아이디어 제품!

아마 제 머리를 쥐어짜도 안나올것같습니다ㅠ_ㅠ

앞으로 이런 상품들이 많이많이 나오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RSS 구독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