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달 다양한 방식의 C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마산사옥입니다. 마산사옥에 아주 기쁜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그 기쁜 소식은 바로~~ 마산사옥에 신입사원이 배치를 받았다는 거에요. 신입사원의 넘치는 패기와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가 있었죠. ^^
하.지.만! 신입사원의 각오를 다시 새기고 CS마인드를 교육하고자 준비했습니다!
오늘 CS캠페인 주제는 "신입사원 나가신다!" 에요. 오늘 캠페인의 주인공 신입사원은 모두 3명! 미화, 보안, 그리고 한화63시티의 마산사옥 막내입니다.
일단 피켓을 멋지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짜~~~~잔
미화의 안진애 여사님, 보안의 신영철님, 마산사옥 시설의 김홍근 사원! 모두 신입인만큼 불타는 열정과 의지를 표현하고자 빨간색 바탕화면의 우드락을 이용했습니다. 여러분도 신입사원의 뜨거운 포부가 느껴지시나요??? 그럼 피켓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 사옥의 막내가 된 김홍근 사원의 피켓입니다. 포부가 아주 남다르네요. 전기가 없어질 때 까지 일하겠다는 마음가짐. 어디 한 번 지켜봐야겠어요^^
보안의 신영철님의 포부를 보세요. 마산사옥의 보안은 내가 책임진다!! 마산사옥의 보안을 걱정하시는 모든 분들은 한시름 놓아도 되겠습니다. ^^
미화의 안진애 여사님의 포부!! 우리집보다 깨끗하게.... 캬.. 이보다 더한 포부가 있겠습니까?
세분 모두 아주 멋진 각오를 입주사 직원들에게 알리면서 불편하시거나, 필요하신 일이 있다면 언제나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마산사옥 김.홍.근
입주사를 순방하며 자신의 입사를 알리는 신입사원들. 가슴 두근거리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멋진 보안을 담당하시는 신영철님 입니다. 포부를 보면 알 수 있듯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죠?
미화 여사님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니, 정말 섬세하고 청결한 마산사옥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입주사 직원들과 함께 한 컷씩 찍어보았어요. 피켓을 들고다니는 우리 신입사원에게 환한 미소로 반겨주시는 입주사 직원들 덕분에 긴장하고 있던 김홍근 사원도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답니다.
선배님들에게 예쁨받을 수 있게 눈도장 꾸~욱 찍어놓았으니, 이제 조금 편한 사회생활을 기대해보아도 되겠죠? 하지만 너무 편하기만한 생활을 기대해서는 안된다는 것!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처음의 마음가짐을 되새기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 생각해요. 그러므로 우리 신입사원들이 오늘의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처음인 것 처럼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어요. ^^ 신입사원들에게 파이팅 넘치는 응원을 전해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신입사원 파이팅!
* 출처 : 63시티
안녕하세요.자산관리1팀 마산사옥 류선곤 사원입니다.
창조적인 마인드 갖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기가 저의 목표입니다. 제가 일하는 한화63시티 마산사옥은 이런 것을 적용하고 시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참 좋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