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지금부터 63시티의 귀여운 막내~ 신입사원의 하루를 함께 가볼까요?
상쾌한 아침

신입사원으로서 공손하게 선배님들께 인사를 드리며 아침을 맞이합니다.
예의를 갖춘 밝은 아침 인사는 하루의 시작을 기분 좋게 해줍니다.
매일 아침 8시 40분이면 한화그룹 사내 방송인 HBC가 시작됩니다.
한 주간 한화그룹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모두가 방송을 시청하며 공유한답니다.
오늘은 지난 주 한화그룹 채용설명회 소식이 실렸네요!
한화그룹의 광고모델 김태희씨가 서울대를 방문했다고 하죠~?
설명회 후에 한 서울대생은 ‘인형이 말을 하는 것 같다’ 라고 했다는 기사까지 떴네요. ^^
이제 방송이 끝나고 본격적인 하루 업무의 시작!
바쁘게 오늘의 업무를 시작합니다.
입사 후 3개월간은 OJT기간으로 신입사원은 다양한 업무를 배우게 됩니다.
OJT기간은 앞으로 회사에 잘 적응해나가기 위한 중!요!한! 기간이기 때문에 신입사원에겐 하루하루가 정말 소중하답니다.
( 컴퓨터로 열심히 업무를 하고 있는 우리의 신입사원! 믿음직하죠?^^ )
이렇게 업무를 배우다보면 정신없이 오전 시간이 흘러갑니다. 직장생활의 소소한 행복타임 12시!
점심시간이 되기를 기다리는 신입사원...

학생때에도 점심시간을 제일 기다렸는데, 역시나 회사원이 되어도 변함없는 것 같죠?^^
점심을 먹은 후에는 자유롭게 커피를 마시거나 낮잠을 자고 때로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곧 활짝 필 벚꽃을 기다리며 오후업무를 위한 에너지를 빵빵! 충천합니다!
자. 오후업무가 시작되었습니다. 달력에 해야할 일을 표시하기도 하구요!
해야 할 일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네임펜으로 아주 굵게 표시하는 우리 신입사원의 모습~~^^
메모를 해두는 습관은 유용하고 좋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선배님께 모르는 것을 여쭤보기도 합니다!
중요하게 적어 놓았던 내용을 다시 찾아보기도 하구요!
졸릴 때에는 스트레칭을 하며 가벼운 농담으로 졸음을 멀리 날립니다^^
이렇게 시간은 째깍째깍 흐르고.,.. 퇴근 시간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시간은 퇴근 시간 6시!
업무와 관련한 문서 및 물품은 깨끗하게 서랍에 정리한 후 퇴근 준비를 합니다^^
인사를 드리고 .. 발걸음은 가볍게!! 회사를 나섭니다!
잠깐! 여기서 글이 끝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죠?^^
그래서 한화63시티 人 만이 누릴 수 있는 풍경! 함께 공유할게요^^
이 사진은 한화63시티가 관리하고 있는 한화생명 서초사옥 꼭대기에서 바라본 강남역 거리입니다. 올라가는 순간! 다리는 후들후들.. 떨렸지만 이렇게 높은 곳에서 강남역 거리를 보는 건 처음이었기에 매우 설렜던 기억이 납니다 :)
이 사진은 바로 전망대보다도 높은 63빌딩 맨 꼭대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한화63시티 직원만이 올라갈 수 있는 특권!!을 누리기 위해 올라갔지만 날씨는 많이 흐리네요. 그래도, 63빌딩 맨 꼭대기에서 바라볼 때의 그 느낌은 정말 짜릿합니다!!
세상이 꼭 저의 발아래 있는 것 같은 느낌이죠.
여러분도 한화63시티 人이 되셔서 함께 누려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자! 한화63시티 막내,신입사원의 회사 적응기 어떻게 보셨나요?
누구에게나 그렇듯 처음의 시작은 설레고 걱정스러워지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추억이 되는 게 처음의 순간입니다.
여러분도 새로운 곳에 가셔서 늘 처음을 맞이하시겠지만 한화63시티 신입사원들처럼 어느 순간에나 최선을 다하신다면 즐거운 하루하루를 맞이할 수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한화63시티 12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의 연수시절 추억이 담긴 사진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가는 한화63시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사진출처 : 한화63시티
안녕하세요^^ 여행과 사람을 좋아하는 한화63시티의 인사팀 사원 이지혜 입니다 :) 앞으로 최고의 부동산자산관리전문기업인 한화63시티와 함께 성장해나갈 나날들이 기대되어지는데요~ 종종 다양한 글들을 통해 한화63시티에 관심가져주시는 분들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