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무팀의 김다영입니다.

유리창을 통해 전해지는 따스한 햇살을 보니 이제 정말 봄이 다가 온 것 같습니다. 우리 한화63시티에서도 봄만큼이나 반가운 소식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3월 21일 있었던 <2013년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소식입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한화63시티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향한 한걸음을 내딛게 되었는데요, 그 훈훈했던 간담회 현장을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사진 속에서 보이듯 간담회장이 가~득 찼습니다.

이번 간담회에는 한화63시티의 이율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협력업체 대표 2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각 업체의 대표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인사가 있은 후, 한화63시티와 협력업체는 동반성장 협약식을 갖고 미래 지향적인 협력관계와 상호발전을 약속하였습니다.

요즘 '동반성장'이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뉴스에서 또는 신문에서 이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동반성장'이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의미 담고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동반성장에 관한 주제들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정부에서도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에 상생할 수 있는 경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있었습니다.

저희 한화63시티도 이러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간담회 형식을 통해 협력업체들의 목소리를 듣고 동반성장을 위한 발판을 구체적으로 마련하려는 노력이 시작된 것이죠^^


협력서명 이후, 이율국 대표이사는 고객접점직원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현장에서의 CS마인드를 강조, 고객만족을 위한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습니다.

더불어 협력업체를 강력하게 이끌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협력업체에도 많은 도움과 협조를 부탁하여 이 자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와 같은 자리가 매년 마련되어 진정한 동반성장의 길을 마련해 나간다고 하니,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죠? 협력업체와 서로를 믿고 거래하며 윈-윈 할 수 있는 한 해를 기대해 봅니다.^^


<사진출처 : 한화63시티 >

 

김다영 l 한화63시티 업무팀 사원
안녕하세요. 업무팀 김다영 사원입니다. 저는 업무팀에서 계약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리얼로그에서 재미있는 행사 및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RSS 구독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